VR·AR 콘텐츠 개발사 리얼리티리플렉션, 암호화폐 '모스코인' ICO 조기 마감

등록일 2018년01월30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스타트업 리얼리티리플렉션(Reality Reflection, 대표 손우람)은 지난 29일 밤 10시부터 진행한 암호화폐공개(ICO, Initial Coin Offering) 프리 세일이 구매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단 38분 만에 마감됐다고 전했다.

국내 게임 업계에서 최초로 진행된 이번 ICO 프리 세일은 리얼리티리플렉션의 차기 프로젝트 '모스랜드(Mossland)'의 크라우드 펀딩 형태로 진행됐다.

모스랜드는 현실의 부동산을 소재로 하는 위치 기반 증강현실 모바일게임 서비스로, 포스퀘어와 같은 기존 체크인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추가했다. 사용자는 게임상에서 주변에 위치한 실제 건물을 볼 수 있고, 이더리움 기반으로 제작된 모스코인(Moss Coin)으로 해당 자산을 가상으로 획득 혹은 사고팔 수 있다.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유명한 랜드마크의 주인도 될 수 있다.

오랜 기간 가상현실 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회사의 경쟁력과 다양한 장르의 VR 게임 출시 이력, 게임 자체의 독창성 등이 구매자들 사이에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이 나며 ICO 프리 세일 조기 마감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졌다.

손우람 리얼리티리플렉션 CEO는 "모스랜드에 대한 유저분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성공적으로 프리 세일을 마칠 수 있었다"라며 "많은 분이 프로젝트의 비전과 취지에 공감해주신 만큼 모스랜드 개발에 우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스코인의 메인 ICO는 다음 달 19일 시작되며, 참여 시 최대 15%의 보너스를 추가로 받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