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더에스엠씨 '던파' 바이럴 영상 '지금부터 할 수 있다', 500만 조회 수 돌파

2018년02월12일 11시2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와 함께 제작한 바이럴 영상 '지금부터 할 수 있다'의 조회수가 500만을 넘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월 18일 게임 내 총검사라는 직업이 신규 업데이트 됨에 따라 공개되었다. 유튜브를 기점으로 5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더에스엠씨 바이럴 영상 제작물 중 역대 최단기간에 기록된 성과다. 누적 조회수는 574만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속칭 '약빤 영상'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영상은 총검사 업데이트의 홍보모델 개그맨 김재우와 펜싱 선수 박상영이 함께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으로, 2016년 하계 스포츠 대회 금메달을 달성한 박상영 선수의 '할 수 있다'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특히, 개그 코드를 최근 트렌드에 맞게 반영한 이 영상은 검으로 실력을 겨루는 펜싱 경기에서 총을 함께 사용하는 장면을 넣어 위트 있는 반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총이 나올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다”, “던파 광고팀한테 보너스 좀 줘야 할듯”, “올림픽 광고인 줄 알고 진지하게 보고 있는데 마지막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에스엠씨 김용태 대표는 “광고 업계에서는 모든 콘텐츠가 단순하고 평범해서는 주목 받을 수 없다”라며 “던전앤파이터라는 우수한 자체 IP와 더에스엠씨가 쌓아온 영상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만들어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넥써쓰, 게임 경제 인프라 '크로쓰 포지' ...
넥슨재단 제작, 韓 게임 산업 30년 역사 담...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