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한미마이크로닉스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 참가한다

2019년10월04일 10시2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홍콩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IT 전자제품 전시회인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에 참가해 새롭게 개발된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의 게이밍기어 제품과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제품을 선보인다.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은 4천개 이상의 대규모 부스로 구성된 소비자 전자 제품 전시회로 전 세계 기업들이 참여해 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이는 각축장이다. 마이크로닉스는 2016년부터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에 참가하여 해외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국내 기업으로써는 드물게 4년 연속 참가하게 된다.

 

타이페이 컴퓨텍스와 홍콩 글로벌소시스 전자전 등, 차별화된 제품들로 해외 수출 시장 공략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게이밍기어 신제품들을 대거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의 핵심 제품으로 완전히 새로이 개발한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기어 신제품 16종이 첫 공개된다. 마이크로닉스 디자인센터를 통해 자체 디자인되고 개발된 16종의 게이밍기어 신제품은 'MORPH', 'WARP', 'MECHA'의 세 가지 테마를 컨셉으로 전 세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혁신과 감각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담은 제품들이다.

 

마이크로닉스는 최초 공개될 제품들의 자세한 정보를 홍콩 전시회 현장 소식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며, 새로 개발된 게이밍기어 제품들로 연구 개발력에 이어 디자인 컴퍼니로 거듭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초대 내각 인선 마무리... 李 대통령, 신임...
안다미로 신작 'PUMP IT UP R!SE' 7월 15일...
법원 "전기아이피로의 IP 승계는 적법"......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2025년 하반기 업...
게임업계 'AI 협정' 시대 열렸다... SAG-AF...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