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아틀란티카, 오는 11월 한국서 그랜드파이널 실시

2010년08월02일 12시0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엔도어즈는 오늘(2일), 자체 개발하고 NHN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의 'GNGWC 2010' 북미 본선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주말 LA에서 열린 이번 GNGWC 2010 북미 본선전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14명의 선수들이 각축전을 벌였다.

치열한 경합을 벌인 결과, 1위 'RobinSwan', 2위 'Sardaukar'가 최종 한국행 티켓을 획득했으며 특히 이날 우승을 거머쥔 'RobinSwan'(본명: Jimmy)은 3년 연속 GNGWC에 참가할 정도로 아틀란티카에 각별한 애정을 가질 뿐만 아니라 지난해 GNGWC 2009 최종 'Grand Final'에서 해외 각국의 실력자들을 모두 꺾고 우승한 세계챔피언이다.

이밖에 이날 GNGWC 2010에서는 북미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트로이 체험 이벤트'를 선보여 직접 체험에 참가한 유저들로부터 게임성에 대한 극찬을 받았으며 이날 행사장을 찾은 유저들과 관람객들에게는 경기뿐만 아니라 운영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도 마련됐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올해로 3년 연속 GNGWC 공식종목으로 선정된 아틀란티카의 북미 본선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유저와 소통하며 발전하는 아틀란티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북미지역 본선을 시작으로 오는 8월 유럽지역 본선, 9월 동남아지역, 10월 남미지역과 한국지역본선을 거쳐 오는 11월 한국에서 최고의 피날레인 그랜드 파이널을 실시할 예정이다.

다섯 살 어린이 동심 지켜준 '애니팡', 위...
슈에이샤 게임즈, 사진 어드벤처게임 'OPUS...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한국어...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서 대규모 여름 ...
위메이드맥스,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북미에서도 이런 게임을 하는군요.. 아틀란티가 국내에서도 인기가 별루인데..
leeb | 08.04 14:04
댓글 0
32 34
북미에서도 이런 게임을 하는군요.. 아틀란티가 국내에서도 인기가 별루인데..
leeb | 08.04 14:04
댓글 0
32 34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