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피파온라인4 실력자들 뭉쳤다... T1 'FIFA 온라인4' 프로팀 창단

등록일 2020년02월24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이 24일, EA 아시아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팀을 창단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팀의 창단과 함께 T1은 리그에서 활약중인 김정민 선수, 김관형 선수, 송세윤 선수를 포함한 명단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해 ‘EA Champions Cup 2019 SPRING’과 ‘EA Champions Cup 2019 WINTER’에서 4강에 드는 실력자다. T1의 이번 팀 창단으로 인해 ‘FIFA 온라인 4’의 인기도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T1 조 마쉬 CEO는 “FIFA 온라인 4 팀이 T1 가족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EA와 함께 해서 축구 팬들을 위해 ‘FIFA 온라인 4’에 많은 화제가 만들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T1 김원철 COO는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을 보기 위해 전세계 사람들이 모이는 걸 봤을 때 축구에 대한 팬덤이 존재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 T1의 새로운 ‘FIFA 온라인 4’ 팀으로 유럽과 아시아에 있는 축구 팬들을 끌어들이고 그 열정이 이스포츠로 이어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EA가 발표한 FIFA 온라인 시리즈의 로드맵에 따라 EA Champions Cup 부터 이어지는 글로벌 대회에서 획득한 랭킹포인트를 바탕으로 7개 국가의 16개팀이 선발되어 시리즈의 최종 관문인 FIFA eContinental Cup에 도전하게 된다.

 

한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공식 규정은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