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Flamebait Games 신작 'Forge and Fight!'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등록일 2020년09월21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웨덴 게임 개발사 Flamebait Games는 21일, 온라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인 'Forge and Fight!'를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게이머는 대장장이이자 검투사가 되어 다양한 무기 부품 중에서 원하는 부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무기를 만들고 싸울 수 있다. 무기를 만들면 온라인 아레나 전투에 참여하여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전할 수 있다. 또한 샌드박스 모드에선 혼자서 50개의 무기 부품 중에서 원하는 부품을 편하게 선택하여 테스트할 수도 있다.


Flamebait Games의 CEO인 Mattias Lindblad는 “Forge and Fight!는 정말 즐거운 게임입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모아 더 많은 맵과 게임 모드, 액세서리, 무기 부품을 추가하여 이 게임이 모든 사람의 사회적 거리두기 계획의 최상위에 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끊임없이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여러분들이 떠올려주는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 덕분에 좋은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도전과제와 시즌 이벤트도 곧 시작될 예정이니 Forge and Fight!에 참가해주세요! Discord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말해주세요!!” 라고 밝혔다.


한편, Forge and Fight! 발매를 기념해 15프로 할인된 17,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