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버킷플레이 힐링 SNG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추석 기념 '슈퍼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5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가 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자사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인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이하 마리파)'에 '슈퍼문' 이벤트를 선보인다.

 

'마리파'는 풀 3D 휴양지 꾸미기 게임으로, 열대 휴양지를 1500종 이상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특색 있게 꾸밀 수 있다. 전 세계 150여 국가에 추천되는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처드에 3차례 선정되었으며, 아시아 최대 게임쇼인 2020 온라인 도쿄 게임쇼에 출품하여 글로벌 게임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버킷플레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슈퍼문 및 별자리 테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패키지를 통해 한가위를 상징하는 '보름달' 콘셉트의 슈퍼문 서비스와 별자리 야외극장을 꾸며볼 수 있다. 그리고 야경을 낭만적으로 장식할 귀여운 달 토끼 조명 3종, 워터볼 2종, 별자리 테마 꾸미기 및 타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0월에는 핼러윈 파티를 기념해 마녀의 집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인 제2의 휴양지 절벽 섬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리파'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