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전국 투어 이벤트 전개... 전국 각지에서 예비 소환사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한다

2022년06월03일 10시2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소환사들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지역을 방문해 예비 소환사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인기 소환수 캐릭터인 불∙물∙바람 속성의 세 웅묘무사가 주말 서울 도심 및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천안, 강원 등지의 전국 주요 지역에 깜짝 출몰해 예비 유저들을 만난다.

 

5월 28일 진행된 첫 번째 행사에서는 MZ세대가 모인 서울 홍대와 연남동 인근 번화가에서 세 웅묘무사들이 '소환사 모집' 전단을 행인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신작 MMORPG '크로니클' 사전예약 소식을 전했다. 세 웅묘무사는 몰려든 인파와 사진을 찍고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홍대 버스킹 댄스 공연을 함께 즐기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 '크로니클'에 대한 주목도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벤트는 6월 11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5월 28일 서울 홍대 인근과 연남동에서 진행된 1차와 ▲ 5월 29일 분당과 수원, 안양에서 펼쳐진 2차에 이어, ▲3차는 6월 4일 대구, 광주, 부산, ▲4차는 6월 5일 강원, 천안, 부산, ▲마지막 5차는 6월 11일 서울 강남역 일대와 삼성동∙잠실동∙일산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MMORPG로, IP 게임 최초로 소환사가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쳐 보다 실감나는 전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탄탄한 게임성의 MMORPG로 국내에 선보인 뒤, 하반기 중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H2 '루프탑 앤 앨리: 더 파쿠르 게임' PC ...
CLE '하늘의 궤적 the 1st' 패키지 버전 초...
'헬로카봇 시즌16'서 처음 등장한 '카봇X'...
락인컴퍼니, Fortis Distribution와 글로벌...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RO선경전설Onli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