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과 AOS, 두 장르가 만나면 어떤게임이 될까

등록일 2012년04월12일 17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야소프트는 오늘(12일), 미공개 신작 <던전히어로>의 개발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해 3분기에 론칭 예정인 <던전히어로>는 던전이라는 테마 속에 화려한 전투와 빠른 성장을 핵심적으로 구현한 캐주얼 MORPG 장르다.

<던전히어로> 는 빠른 사냥, 방대한 아이템의 수집, 액션성 강한 캐릭터의 육성 등 여러 면에서 '디아블로'를 떠올리게 하면서도 기존 MORPG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중무장했다.

이번에 공개된 개발 동영상에는 위와 같은 <던전히어로>의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플레이 영상이 수록됐다. <던전히어로>의 살아 숨쉬는 듯한 백여 개의 던전, SD 특유의 귀엽고 앙증맞은 등장 캐릭터들, 말 그대로 Hack & Slash처럼 몰려드는 몬스터들을 쉽고 빠르게 처리하는 전투장면, <던전히어로>만의 독특한 특징인 오브젝트 배치형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 공성전 등의 동영상이 그대로 담겨 있다.

<던전히어로>의 개발 총책임을 맡고 있는 이야소프트의 개발 11팀 박정호 PM은 "전문 게임개발사로 자리매김해 온 이야소프트의 2012년도 첫 신작으로, 심혈을 기울여 유저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준비해왔다"며 "올해 유능한 퍼블리셔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던전히어로>의 진정한 재미를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