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디맥' 팬들과 'DRIVE',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디제잉 공연 'GES 2024'서 진행

등록일 2024년09월07일 0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울시가 게임 및 e스포츠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게임 e스포츠 서울(Game Esports Seoul, GES) 2024' 행사를 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했다.

 



 

서울시가 주최,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며 경희대학교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는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PNC 2024'를 비롯해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듀얼 왕좌의 게임' 이벤트 매치, '2024 SBA X 슈퍼빌런랩스 게임 콘테스트', 전국 중고등학교가 참여하는 e스포츠 대항전 '서울컵' 결승전 등이 펼쳐진다.

 

특히 6일 평화의전당 특설무대에서는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는 로키 스튜디오의 산하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의 디제잉 공연이 펼쳐져 'GES 2024'를 찾은 관람객들과 게임 팬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이번 공연에 앞서 로키 스튜디오는 5월 경 오프라인 공연 & 팝업 스토어 행사 '디제이맥스 미라클: 드라이브'를 선보인 바 있다.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디제이맥스' IP를 활용한 각종 음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디제이맥스 미라클: 드라이브'와 이번 공연 또한 그 일환이다.

 

'GES 2024' 현장에서 펼쳐진 공연에는 'VoidRover', 'Mr.Funky feat. NEWTON', 'SOPHI', 'Pierre Blanche', 'MINIMONSTER', 'PURE 100%'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에 참여한 인기 디제이들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사진을 카메라로 담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