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4] "종국이형 내 손목에 왜 모래주머니를? 스쿼드 까지?" 하이브 부스에 뜬 운동전도사 김종국...현장 찾은 게이머들과 소통

등록일 2024년11월16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방송인 김종국이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중인 지스타 현장을 찾아 게이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스타 제2 전시관 하이브IM 부스에 방문한 김종국은 헬스 유튜버 ‘GYM 종국’으로 분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게임을 하며 가볍게 할 수 있는 운동 및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줬다.

 

행사의 백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관람객들과 함께 즐기는 탐험 모드 미니 게임 대회였다. ‘GYM스러운 미션게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벤트 대회에서는 ‘모래주머니 달고 게임하기’, ‘런지 자세로 게임하기’, ‘스쿼드 자세로 게임하기’, ‘누워서 보는 안경쓰고 게임하기’, ‘고무 밴드를 양손으로 벌려 게임하기’ 등 평소 운동을 즐겨하는 그의 이미지에 맞는 미션이 공개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다. 

 

한편, 하이브IM이 지스타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한 ‘아키텍트’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나라’ 등 다수의 MMORPG를 흥행시킨 박범진 대표가 설립한 아쿠아트리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으로 언리얼엔진5로 개발된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비행, 등반, 수영 등 다채로운 이동과 탐험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