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의 영웅들도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등록일 2012년12월18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스페셜 영상을 금일(18일) 공개했다.

금일 <카오스온라인>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의상을 착용한 영웅들이 출현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깜찍한 산타로 변신한 '샤피나'와 아리따운 여신 미모의 '셰릴', '헤르쥬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어깨에 멘 '쿤카', 귀여운 눈사람으로 변신한 '스톤콜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잘 전해준다. 크리스마스 의상을 착용하면 영웅들의 대사도 함께 변경돼 크리스마스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상대에게 눈덩이를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히는 '라우부의 눈 장갑'과 맵 안에서 나무를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시켜 자신의 모든 속성을 향상시키는 '크리스마스 황금가지'와 함께 '반짝반짝 폭죽'도 업데이트 되어 보다 흥미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오스온라인>에서는 3주간 다채롭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공개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50%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전투 경험치가 2배가 되고 한 달 이상 접속하지 않은 회원이 게임에 접속하면 레어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랜덤박스가 5개씩 지급된다.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진 공식대전 이벤트 모드는 2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모드는 '전체 랜덤' 규칙으로 진행되어 영웅 선택의 부담이 없으며, 부활 시간이 반으로 줄어들고 영웅 사망 시 금화가 차감되지 않아 전투가 빠르게 전개되며 훨씬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모드가 오픈되어 있는 기간동안 영웅 랜덤 선택 시 영혼석 소모 없이 전투를 시작하게 된다.

금일부터는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한층 확대된다.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리버스 및 신규 영웅을 비롯해 모든 영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GP를 15% 더 받게 된다. 장비 제작 재료와 속성 카드팩, 영웅 랜덤박스, 랜덤 의상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PC방 상자도 하루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영웅들의 크리스마스를 엿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에서는 거대한 트리를 운반하는 쿤카와 눈송이를 뿌리는 헤르쥬나, 사슴을 탄 산타 샤피나 등 영웅들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경쾌한 캐럴과 어우러지며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