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한 MMORPG 칼리고 벨룸, 오는 15일 CBT 진행

등록일 2013년02월06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포르투나 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의 첫 국내 퍼블리싱 작품 성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칼리고 벨룸'이 지난 1월 29일(화)부터 31일(금)까지 진행한 FGT(focus group test)를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FGT에서 칼리고벨룸은 많은 유저들에게 하드코어한 배경과 RPG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하였으며 쉬운 조작성, 게임 내 다양한 편의성을 추가하여 성인유저에게 맞는 게임성을 확보하였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다수의 게임 파워 블로거들이 FGT에 참여하면서, "특색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맛이 있는 게임", "코어한 분위기로 남심을 자극하고 어설픈 자동오토가 아닌 게임의 재미를 쉽게 느낄 수 있는 편의성을 추가하여 스트레스를 날려버린다" 등 유저들의 자발적인 블로그 포스팅은 칼리고 벨룸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 할 수 있었다.

한편 칼리고 벨룸의 1차 CBT는 오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CBT에서는 레벨 상한을 40레벨에서 50레벨로 상향하고 50레벨 전용 인스턴트 던전인 '절망의 늪'과 국가 이벤트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포르투나 게임즈 관계자는 "FGT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예정된 CBT에서 힐링 판타지 칼리고벨룸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칼리고 벨룸은 홍보 모델을 기용한 메이킹 필름과 신규 PV도 금일 같이 공개했다.

칼리고 벨룸은 청소년 이용 불가 등급이며, 더욱 자세한 CBT 소식은 칼리고 벨룸 공식 홈페이지(http://www.caligo.kr)를 통해 알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