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쿤타, 화영, 빅트레이 '몬스터 길들이기'를 위해 뭉치다

등록일 2014년01월28일 1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몬스터 길들이기>에 빠진 네 남자가 뭉쳤다.
 
CJ E&M 넷마블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이하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신규 음원 ‘Monster’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Monster’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리더 ‘슬리피’, 레게 뮤지션 ‘쿤타’, 실력파 보컬리스트 ‘화영’,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대표주자 ‘빅트레이’가 참여해 <몬스터 길들이기>를 주제로 만든 힙합 곡으로 게임을 벗어난 또 다른 재미를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제작하게 됐다.
 
특히 이 곡에 참여한 네 명의 뮤지션들은 ‘몬길러스’라는 이름의 길드를 결성해 매일 함께 모여 게임을 할 만큼 <몬스터 길들이기>의 열성 이용자로 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재미와 경험들이 가사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도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음원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선착순 6만 명에게 엠넷에서 1개월간 100회의 HD스트리밍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HD스트리밍 쿠폰’을 지급한다.
 
또 ‘Monster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맞추기’ 및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이벤트를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수정, 6성몬스터 뽑기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주 공개한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영상이 2일 만에 조회수 10만 건을 넘기고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듯이 이번 음원도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에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27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매출 22주째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유튜브(http://youtu.be/1WLXej-Z_RE), 엠넷(http://mnet.interest.me/album/32534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