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천마참: 봉신연의, 세 번째 신규 서버 '참' 오픈

2014년06월10일 14시3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모글리(대표 이원재)는 신작 무협 RPG '천마참: 봉신연의'의 세 번째 신규 서버 '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기 BJ 대정령과 캐스터 성승헌, 이신애가 홍보모델로 활약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마참: 봉신연의'는 지난 5월 30일 출시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유입에 힘입어 세 번째 서버 '참'을 전격 오픈 했다. 이용자들은 쾌적하고 새로운 서버를 통해 '천마참: 봉신연의'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모글리는 세 번째 참 서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혼다 스쿠터와 울트라 그램 노트북, 그리고 캠핑용품 등이 주어지는 오픈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시 자동응모 되고 이 외에도 신규 서버 랭킹전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PlayStation4, Nexus7, 게임 아이템, 캐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천마참: 봉신연의'는 중국 기서 중 하나인 '봉신연의'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각종 신선과 도사 등 각종 게임 내 용병을 고용해 다채로운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최적화도 충실해 어떤 저사양 스마트폰(최소사양 갤럭시S1)에서도 무리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천마참: 봉신연의'만의 큰 강점이다.

모든 전투와 사냥, 퀘스트 시스템 등이 자동화돼 있어 한 번의 터치 만으로도 출퇴근길 흔들리는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좌선 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내내 쉬지 않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천마참: 봉신연의'에서는 각종 장비 강화 및 연금을 통한 속성 부여로 자신의 캐릭터를 남들과 차별화시킬 수 있다. PvP 콘텐츠인 '경기장'에서 자신의 강함을 입증할 수도 있다. 경기장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도 주어진다.

모글리 게임사업본부 정길성 실장은 “'천마참: 봉신연의'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세 번째 서버를 전격 오픈 했다"라며 야심차게 준비한 각종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토리 형식의 퀘스트를 필두로 다양한 용병을 육성하고 전술적으로 활용하는 용병시스템, 수집 아이템을 이용한 업그레이드, 보스 레이드, 편의성을 고려한 자동 사냥,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를 획득하는 좌선 시스템 등이 큰 특징으로 꼽히는 천마참: 봉신연의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T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마참: 봉신연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cheonmachar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과학연구원 & 디그라한국학회 '2025 게...
언제나 어디서나 구호를, 넥슨 '블루 아카...
넥슨 '카잔' 고인물은 물론 액션 RPG 초심...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업데이트와 소통 행보 ...
건담 '메르시' 등장? 블리자드 '오버워치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