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50명의 스페셜 해적과 만나다, '파이러츠' 유저 간담회 개최

2014년07월29일 14시30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지난 26일(토)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 이하 파이러츠)'의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파이러츠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시즌 제로에 참여했던 이용자들 중 50명을 선발해 진행되었다.
 
약 21만 명의 이용자가 참가한 첫 테스트는 지난 7월 7일(월)부터 19일(토)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됐고 색다른 게임성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정식 출시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간담회는 개선 사항 및 추가 예정 콘텐츠 발표를 시작으로 넷마블 직원들과 함께하는 토론의 시간, 경품 추첨, 이벤트 매치 순으로 4시간 가량 진행됐다.
 
특히 소피, 모리스, 매틀리 등 향후 등장할 신규 캐릭터 3종을 영상과 이미지로 미리 공개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간담회에 참석해준 이용자들께 감사 드린다”며 “지난 테스트 기간 중 그리고 간담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잘 수렴해 정말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한 파이러츠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전략 액션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파이러츠의 공개 테스트(OBT)를 시작할 계획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과학연구원 & 디그라한국학회 '2025 게...
언제나 어디서나 구호를, 넥슨 '블루 아카...
넥슨 '카잔' 고인물은 물론 액션 RPG 초심...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업데이트와 소통 행보 ...
건담 '메르시' 등장? 블리자드 '오버워치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