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전설과 신화의 만남, 넥슨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홍진호-페이커 광고 모델 발탁

2014년12월29일 16시08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주)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의 새로운 광고 영상 '콜로세움'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웅의 군단'의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으며,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SK텔레콤 T1 소속 이상혁)가 출연했다.

영상에서는 'e스포츠의 전설' 홍진호와 'e스포츠의 신화' 페이커가 레벨과 장비 구분 없이 전략만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에서 격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29일부터 2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가 1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노트 엣지', '4시즌 플래티넘 티켓 5장'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또한 2월 8일까지 게임 내 콜로세움전에서 서버별로 6승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전설의 장비상자', '5시즌 골드티켓 10장'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안드로이드OS 일반 버전: 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http://cafe.naver.com/loh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kémon GO battle korea' 초대 우승자 '...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