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음악연주 앱 '더뮤지션' CBT 실시

등록일 2016년11월24일 11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가 24일 아이즈소프트(대표 임종관)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는 '나를 채우는 감성 연주' 모바일 음악연주 앱 '더뮤지션'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2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음악연주 앱이라는 특성을 감안하여 다른 게임들과 달리 음악과 연주에 관심 있는 유저들도 대상에 포함했다.

더뮤지션은 지난 2014년에 출시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던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개발사 아이즈소프트가 개발했다. 이 게임은 유저들이 12종의 악기로 클래식부터 최신 대중가요에 이르는 1,000여 곡을 직접 연주할 수 있다. 또한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감성을 한층 성숙시켜 발전 시킨 음악 앱으로 많은 음악 애호가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CBT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피스톤5 에어캡슐과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지급한다. 더뮤지션에 접속해 5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딩가 라디오 1개월 이용권도 지급한다.

또한, 설문조사와 로그인 및 출석, 레벨달성 등의 이벤트를 통해서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재화를 지급하며, CBT에 참여한 유저들이 정식 런칭에 참여할 경우 한정판 스페셜 아이템이 포함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커뮤니티 이벤트로 더뮤지션에 목소리를 입힐 수 있는 버스커들을 모집한다. 정식 런칭 후 유저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버스커들의 노래를 들으면서 연주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이 원하는 음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음원 신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