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윤상-엑소 첸백시와 '블소'의 성공적인 만남 'Crush U', 음원 사이트 상위권 진입

등록일 2016년12월08일 15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유, 러블리즈 등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윤상, 인기 아이돌 '엑소(EXO)'의 첫 번째 유닛 'EXO-CBX(첸백시, 이하 엑소 첸백시)와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 그리고 엔씨소프트의 인기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N-POP'의 첫 번째 곡 'Crush U'의 음원이 벅스 뮤직을 포함 여러 뮤직 사이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EXO-CBX가 부른 'Crush U'는 블소 OST 중 '포화란의 초대장'을 작곡가 윤상이 편곡해 만든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으로 이 곡이 최초 공개된 'N-POP' 특별 공연은 네이버의 V LIVE(브이 라이브)로 생방송 되었고 41만명이 시청하며 많은 호평을 받은 바있다.

금일(8일) 정오에 공개된 Crush U는 공개 후 여러 음악 사이트 Top 100에 진입했고 특히 벅스와 지니뮤직에서는 각각 5위, 7위에 오르며 곡에 대한 일반인들의 높은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Crush U 녹음실 메이킹 영상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티저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해 엑소 첸백시 친필 싸인 CD와 폴라로이드 사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벅스' 음원 순위
'지니' 음원 순위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