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랩스틱 끝판왕이 온다 '라바 아일랜드' 10월 19일 공개 확정

등록일 2018년09월27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플릭스(Netflix)와 한류 콘텐츠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라바'가 만나 더 길어지고 재밌게 돌아온 '라바 아일랜드'가 10월 19일 공개일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라바 아일랜드'는 뉴욕을 떠나 무인도에 불시착한 레드와 옐로우의 좌충우돌 생존기다. 무인도라는 낯선 환경과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캐릭터로 더욱 다채로워진 에피소드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되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에는 '라바 아일랜드'의 제목 그대로 넘실거리는 파도와 섬을 배경으로 하여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시즌을 예고한다. 레드와 옐로우의 풍부한 표정에 가득 찬 환희 또한 단박에 눈길을 사로잡으며 라바의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넷플릭스와 만나 레드카펫까지 밟게 된 라바의 모습이 담겨있다.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으며 레드카펫을 걷는 레드와 옐로우는 연이어 터지는 플래시 세례에 온갖 포즈를 잡는다. 하지만 레드카펫이 꿈틀거리기 시작하자 라바는 이리 튕기고 저리 부딪치며 라바만의 슬랩스틱 코미디로 폭소를 유발한다. 레드카펫의 정체가 넷플릭스 로고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와 라바가 만나 보여줄 강력한 웃음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준다.
 

넷플릭스와 슬랩스틱의 장인 월드스타 라바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바 아일랜드'는 10월 1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