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프리뷰]모바일로 이어지는 'The Original 블레이드 & 소울', '블레이드 & 소울 M'

2018년11월09일 11시5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블레이드 & 소울 M(Blade & Soul M)은 블레이드 & 소울 IP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을 제작한 Team Bloodlust 개발진이 모여 원작의 감성과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모바일로 구현한다. 블레이드 & 소울 M은 더욱 진화된 형태의 전투와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게임 환경을 통해 다채롭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내가 만드는 나만의 스토리

 

 

원작 블레이드 & 소울은 무협을 소재로 인과관계가 뚜렷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인물들로 발표 당시 게임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현재까지도 원작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블레이드 & 소울 M에서는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이용자 선택에 따라 각기 다른 결과를 가지게 할 수 있는 분기 요소를 채택하여 동일한 세계 안에서 저마다의 스토리를 가질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다.

 

또 하나의 전투 수단, 경공의 진화

블레이드 & 소울 M에서의 경공은 이동 수단을 넘어 액션감 넘치는 전투 수단으로 구현된다. 체공 시간과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구조물 활용이 가능해지며, 경공과 전투의 자유로운 변환으로 극한의 액션감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게임 속 세계

블레이드 & 소울 M은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시간, 기상, 지형 등 환경 변화에 따른 사실적인 표현과 함께 캐릭터의 움직임을 세밀하고 자연스럽게 묘사하여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레이드 & 소울 M 월드는 혁신적 그래픽을 기반으로 능동적으로 변화하며 이용자 간 상호 작용하는 유기적인 역할을 한다. 이용자들의 액션은 각기 다른 게임 월드가 구축되도록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 월드의 다양한 환경 변화는 이용자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게임 속 세계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