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치' 개봉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등록일 2018년12월20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루미네이션의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그린치'가 12월 19일(수) 개봉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그린치'는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만능 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벌이는 슈퍼배드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일루미네이션의 슈퍼배드한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그린치'가 12월 19일 개봉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7점을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 흥행 예감을 높이고 있다.

'그린치'는 '마약왕', '스윙키즈', '아쿠아맨' 등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들 사이에서 가족 관객을 비롯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압도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 실관람객 96% 이상이 호평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연말 극장가 유일한 크리스마스 무비로 주목받고 있는 '그린치'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비주얼을 완성한 '슈퍼배드',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제작진과 일루미네이션 역대급 OST, 최고의 목소리 캐스팅까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린치'가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본 관객들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만들어진 유쾌한 영화! 보는내내 사랑스러움”(DD***_CGV), “크리스마스에 가족들이랑 보기에 딱. 앞에 나오는 미니언 넘나 귀여우뮤”(누텔***_CGV), “누가 슈퍼배드 제작진 아니랄까봐 매분매초마다 커엽”(PY***_CGV), “캐릭터들의 매력과 크리스마스의 볼거리가 가득한 기분 좋아지는 영화”(플러***_CGV), “크리스마스 감성 뿜뿜. 어른도 아이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영화였네요”(KB***_CGV), “하.. 그린치 캐릭터 완전 빠져들었음ㅋㅋ 음악도 너무 좋고 꼭 보세요. 두번 세번 네번 보셈”(IX***_CGV), “너무 귀여운 그린치 맥스 넘나 귀엽자나”(IH***_네이버), "일루미네이션 배우신 분들 완전 귀여워서 심장 폭행당했음”(ba***_네이버) 등의 열광적인 호평 세례를 쏟아내며 주말 가족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가족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그린치'는 일루미네이션이 선사하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