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FNO' 프로모션 영상 공개

등록일 2011년10월21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FNO의 게임 세계관과 게임성 등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곧 실시될 첫 테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2종의 홍보영상 중 첫 번째 영상은 네버랜드 속 '영원의 아이'로 불리는 게임 내 캐릭터들의 첫 만남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꾸민 것으로, FNO의 아기자기하고 동화적인 감성 모티브를 극대화 시킨 영상이다.
 
더불어 두 번째 홍보 영상의 경우 FNO 캐릭터들이 벌이는 치열한 전투 장면을 보여줌과 동시에 암흑으로 변한 대륙을 수호하기 위한 영원의 아이들의 활약상을 영상으로 담았다. 이들 영상에서 볼 수 있는 전사, 기사, 법사 등의 직업 캐릭터는 실제 게임 내 캐릭터로서 FNO의 다양한 직업군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했다.

최근 홈페이지 오픈 및 신규 홍보 영상 공개 등 잇단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는 'FNO'는 대만 X-Legend 엔터테인먼트社가 개발한 3D 캐주얼 MMORPG로, 그라비티가 국내 서비스를 담당한다. 귀여운 캐릭터와 한 편의 동화 같은 분위기 등의 판타지적 강점 외에도 잡 체인징 시스템, 경기장 시스템, 몬스터 부위파괴 시스템, 길드 마을 건설 시스템 등 차별화된 시스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FNO'는 오는 27일부터 4일 간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앞서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후 자유 게시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유저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FNO'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FNO'는 현재 지난 2010년 12월 대만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일본, 북미 지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각 국가 별 맞춤형 로컬라이징 전략으로 해외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FNO의 첫 공개 이후 유저 여러분들이 보여 주신 관심에 감사 드리기 위해 신규 영상을 공개, 보다 많은 게임 정보를 드리고자 했다”며 “오는 27일부터 시작하는 첫 테스트에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FNO' 의 신규 홍보 영상 및 향후 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