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4성 펫 신규 포획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16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자사의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4성 펫 신규 포획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새로운 4성 펫을 포획할 수 있게 됐다. 획득이 가능한 4성 펫은 10종으로 브라키우스, 킹고르, 킹꼬미, 호크곤 등 강력한 펫들을 포획해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티켓 수집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석기생활 미션을 진행할 시 획득 가능한 티켓을 활용해 원석, 스킬 통조림, 개조석, 고기, 펫코인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계 박멸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