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트컨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 '실더리움 스테이킹' 서비스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11일 17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이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이하 ROS)'의 '실더리움 스테이킹 서비스(Silthereum Staking Service)'를 오늘(11일) 공개했다.

 

'실더리움 스테이킹(예치) 서비스'는 토큰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입하는 첫번째 디파이(DeFi)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실더리움을 예치하고 APR(연간 이자율)에 따라 실더리움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테이킹 참여 방법은 'ROS' 홈페이지에 마련된 별도 스테이킹 페이지에서 위믹스(WEMIX) 월렛을 로그인 후 보유한 실더리움을 예치하면 된다. 서비스 기간은 오늘부터 1년간 총 약 2500만개 실더리움을 이자로 제공한다. 최소 예치 수량은 실더리움 1개부터 가능하며 예치 1시간 이후부터 자유롭게 클레임(Claim, 수령)을 할 수 있다.

 

이번 스테이킹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유입 및 게임토큰 이코노미 참여가 전반적으로 확대되면서 중장기적으로 토큰 가격 안정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ROS'는 정통 SLG(전략 시뮬레이션) 블록체인 게임으로, 지난달 25일부터 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170여개국, 8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실시간 대규모 전쟁은 물론, 광활한 우주 배경과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ROS' 출시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더리움 최대 60개를 선물한다.

 

한편, 정식 출시 당시 8개 서버로 서비스를 시작한 'ROS'는 출시 직후 이용자들이 대거 몰려 혼잡, 대기열 등이 발생해 서버를 지속적으로 추가, 현재 총 28개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이후에도 계속적인 이용자 증가세에 따라 추가적인 서버 증설을 논의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