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파멸의 흑마룡 스콧’ 업데이트

2022년08월19일 15시4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파멸의 흑마룡 스콧’, 신규 PvE 콘텐츠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파멸의 흑마룡 스콧’은 방어형 영웅으로 전투 시 높은 화상 피해를 입혀 적군의 회복량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화상에 걸린 적군에게 궁극기 ‘종말의 빛[Eclipse Flare]’ 사용 시에는 원형 범위에 있는 적군에게 해제 불가능한 소멸 효과를 부여하는 특징이 있다.

 

신규 PvE 콘텐츠인 영웅의 기억 ‘흑마룡은 멋있었다’도 공개했다. 영웅의 기억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면서 퀘스트를 완료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단계별로 진행된다. ‘흑마룡은 멋있었다’는 스콧과 캐스퍼가 임무를 진행하며 펼쳐지는 코믹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총 6단계로 이뤄져있다. 퀘스트 클리어 시 루비, 신화 강화석,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드 던전과 엘릭서 던전의 성장 난이도를 기존 15에서 16단계로 상향하고, 신규 전설 플러스 펫 ‘엘레나의 검 발데르’ 및 파티 레이드 모집 활성화를 위한 AI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스콧과 캐스퍼의 비밀임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방치형 필드에서 드롭되는 ‘스콧의 검’과 ‘캐스퍼의 쌍검’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썬스톤, 골드 던전 입장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파멸의 흑마룡 스콧’을 특정 레벨까지 달성 시 스콧 영혼석, 전설 엘릭서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8월 17일 업데이트를 기념해 개발 PD가 직접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신규 영웅과 업데이트 내용 소개, 이용자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용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방송은 '세븐나이츠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스트리머와 이용자가 함께 만든 연말 축제,...
SOOP 최영우 대표, 2026년 사업 방향성 및 ...
SOOP, 2025 스트리머 대상서 AI 서비스 ‘...
장현국 넥써쓰 대표, 개인 자금 70만 달러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