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하우스 완구 2종 출시

등록일 2022년12월01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신규 완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완구는 시즌 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에 등장하는 '하츄핑'과 '꾸래핑' 캐릭터의 특성을 녹여낸 ▲알쏭달쏭 하츄핑 하우스 ▲알쏭달쏭 꾸래핑 하우스 2종이다. 두 제품은 SAMG가 직접 제작해 유통을 담당하며 주요 대형 마트 및 완구 매장과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한 완구는 콤팩트 파운데이션 화장품과 유사한 형태로 디자인되어 간편하게 휴대하고 보관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특징을 반영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놀이 요소가 마련됐다. 
 
먼저 '하츄핑 하우스'에는 예쁜 정원과 테라스,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주방 등으로 구성됐다. 꾸래핑의 겨울 컨셉을 적용한 '꾸래핑 하우스'에는 이글루와 썰매, 눈사람 등의 아이템이 있으며 간단하게 조작하면서 완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두 상품 모두 하우스 안에 티니핑 피규어를 자유롭게 배치하며 '나만의 티니핑 하우스'를 꾸며볼 수 있다.
 
김수훈 SAMG 대표는 “'2020년 첫 공개된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작중 세계관을 넓혀나가는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완구는 애니메이션 속 세계관을 그대로 구현해 아이들의 놀이 경험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완구를 비롯해 패션, F&B, 테마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최고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IP 가치를 확장하고 소비자 선택지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AMG는 내년 상반기에 ▲나나핑 하우스와 ▲솔찌핑 하우스 2종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