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상아탑의 검은 균열' 및 '아덴의 감시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12월16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28일까지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상아탑의 검은 균열' 이벤트로 아덴 월드에 '상아탑 악마'가 출현한다. 이용자는 매일 3회(오후 1시, 5시, 9시), 5개 장소(말하는 섬 마을, 글루딘 마을, 되살아난 왕의 무덤 등)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가 30분 이내에 5,000 마리 이상의 '상아탑 악마'를 처치하면 '파견 마법사' NPC(Non-Player Character)가 등장한다. '파견 마법사'를 통해 '상아탑 위상' 던전에 입장하면 '타락의 환영'과 '상아탑 악마'를 만날 수 있다.

 

'타락의 환영' 공략에 성공하면 '검은 균열의 축복 상자'를 받는다. 보상을 열면 '영웅 각인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각인)', '오래된 아덴 월드 탈리스만 조각 상자(각인)' 등을 얻을 수 있다.

 

'상아탑 악마'를 처치하면 '악마의 석판 조각'을 획득한다. '악마의 석판 조각'은 마을의 '고고학자-밀드레드'를 통해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이벤트)', '고급 성장의 물약(이벤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W 이용자는 '아덴의 감시자'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뒤틀린 지하 감옥', '몽환의 낙원', '상아탑' 등의 던전에 이벤트 몬스터 '아덴의 감시자'가 등장한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흩어진 엘릭서의 힘(각인)', '악몽의 반지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