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피플 슈팅 배틀로얄 '슈퍼피플 2' 총상금 3억 '슈퍼 토너먼트 #1' 개최

등록일 2022년12월21일 1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피플 2.0>에 '슈퍼 토너먼트'가 돌아왔다.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슈팅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 2.0(SUPER PEOPLE 2.0)>에서 '슈퍼 토너먼트#1'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슈퍼 토너먼트 #1은 7레벨 이상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에 참가만 해도 높은 RP를 얻을 수 있고, 참가 횟수에 따라 별도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최대한 많은 참가자에게 보상이 지급될 수 있도록 실력 편차에 따른 보상 쏠림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보상 지급 대상자 역시 메이저에서 마이너까지 확대했다.

 

지난 16일에 첫 시작을 알린 슈퍼 토너먼트 #1은 금요일인 23일과 30일에 2, 3차 대회가 개최될 예정으로, 트리오(3인) 모드로 진행되며, 메이저 리그에서는 매주 일일 최대 총상금 1억원을 획득할 수 있다.

 

대회 방식은 오후 9시에 예선을 시작해 본선과 결선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 서버는 3인칭 모드로만 진행되며, 아시아 서버를 제외한 나머지는 1인칭(FPP)모드로 진행된다. 마이너 리그에서는 본선 진출부터 1위까지 게임 내 재화인 골드와 RP가 지급되며, 메이저 리그에서는 1위에서 7위까지 상금과 RP를 지급한다.

 

한편, 원더피플은 총 9억원의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슈퍼피플 2.0> 오픈 이후 계정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후 게임 플레이 1회', '5레벨 달성', '7레벨 달성' 등 세 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미션별 추첨을 통해 3만 명에게 1만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미션 별 중복 당첨도 가능해 최대 3만 넥슨 캐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매일 접속만 해도 해당 날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데일리 기프트 접속 보상' 이벤트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고 게임 재화 다이아 및 코스튬을 함께 받을 수 있는 '도전! 슈퍼피플 2.0 맞이 미션 이벤트', 오랜만에 접속하는 복귀 유저들에게 코스튬을 제공하는 '복귀 솔저를 위한 선물' 이벤트 역시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슈퍼피플 2.0>을 즐겨주시는 슈퍼솔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면서, “<슈퍼피플 2.0>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 #1'에 슈퍼솔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더피플은 <슈퍼피플 2.0>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여 슈퍼피플 2.0 신규 파트너 모집을 진행한다. 스트리밍 혹은 VOD 채널을 소유한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든지 파트너에 지원할 수 있으며, 파트너 세부 지원 요건 및 슈퍼 토너먼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슈퍼피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