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8번째 신규 직업 '천인'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3월23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주)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8번째 신규 직업 '천인'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천인'은 전투 상황에 따라 원하는 계열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직업이다. 원작 '천인'의 3가지 계열(개조, 창조, 지배)을 계승하는 한편, '바람의나라: 연'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적용해 전 계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열 선택 시 해당 계열 기술에 추가 효과가 발동되며, 승급은 5차까지 '천랑', '천무', '천군', '천위', '재천' 순으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설 수호 환수 획득 난이도 조정을 위해 환수 합성 시스템을 개편하고, '[D.H] 쿠폰'을 통한 환수 획득 방식을 변경한다.

 

먼저, 환수 합성 시스템은 포인트 적립 방식으로 전설 수호 환수 천장을 도입한다. '보물 등급 수호/탑승 환수 합성 포인트' 최대치 도달 시 '전설 수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전설 수호 포인트'가 최댓값에 도달하면 확정적으로 전설 수호 환수를 획득할 수 있다.

 

'[D.H] 쿠폰'은 출석 보상으로 획득한 '[D.H] 선택의 수호/탑승 환수쿠폰', '[D.H] 선택의 변신 환수쿠폰' 사용 시 획득 가능한 환수를 지정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 새로워진 '[D.H] 쿠폰'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환수쿠폰을 포함해 '[D.H]환수 선물 상자', '[이벤트]환수소환석:99레벨', '[이벤트]최상급 환수소환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천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3일까지 이벤트 재화 '천인 주화'를 획득하고 고가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환상의 섬', '백두산', '둔귀촌' 등 특정 지역 사냥 시 '천인 주화'를 하루 최대 250개까지 제공한다. 수집한 '천인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각각 강화, 영수, 환수 관련 아이템이 포함된 '강화의 천인 기원', '영수의 천인 기원', '환수의 천인 기원'을 비롯해 '[이벤트]2022 환수소환석', 강화 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추가로 성장 지원 이벤트 '천지창조! 급속도약'과 '무아지경 성장 이벤트'를 각 4월 26일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는 3단계에 걸쳐 각종 버프 및 장비, 재화를 지원받아 680레벨까지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400레벨 이상의 기존 캐릭터는 '극 급속도약', '무아지경 성장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68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연' 8번째 신규 직업 '천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