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로 즐기는 요리액션 '쿠킹마마' 4월 출시

등록일 2014년03월12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 'cooking mama(쿠킹마마)'를 오는 4월 24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2일) 발표했다.

'cooking mama(쿠킹마마)'는 Wii 리모컨(Wii 리모컨플러스)을 후라이팬, 냄비, 식칼, 거품기 등의 다양한 조리 도구로 이용해, 채소나 고기를 자르거나, 밀가루 반죽을 하거나, 고기를 굽는 등 실제 요리를 하는 듯이 소꿉놀이를 즐기는 기분으로 요리 만들기에 도전하는 요리액션 게임이다.

본 소프트웨어는 'cooking mama 1'과 'cooking mama 2'의 두 개의 소프트웨어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한 점도 특징이다. 각 소프트웨어에 각각 50종류 이상의 요리 레시피가 들어 있어, 총 100 종류 이상의 레시피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Wii 리모컨을 아래로 향하게 한 후, 세로로 잡아 돌리는 '거품을 내자!', Wii 리모컨을 위에서부터 아래로 움직여 껍질을 벗기는 '감자 커터로 자르자!'를 비롯해, '볶자!', '얼음을 깨자!', '밥을 짓자!', '으깨자!'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도 300 종류 이상 수록되어 있다.

또한, Wii 리모컨이 2개 있으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요리 실력을 겨루거나 협력하여 요리를 만들며 즐길 수도 있다.

'cooking mama (쿠킹마마)'는 2014년 4월 24일 희망소비자가격 39,000원에 발매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