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프리미엄 테스트 일정을 금일(12일) 발표했다.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는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15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아르카나 원정대’에 가입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르카나 원정대’ 가입을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SMS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되며, 3월 14일부터는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Chain/PreRegEvent/Web.aspx)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단,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겐 ‘체인크로니클’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 머니 ‘2,000 코인’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겐 2인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10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정령석 30개’와 ‘젠하이저 명품 이어폰’을 각각 10명과 1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끝으로, 매일 19시부터 20시까지는 '체인크로니클 열혈 테스트'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유창훈 팀장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최종 점검을 위해 ‘체인크로니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누구나 쉽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게임도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