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는 메가폰(확성기) 기능을 탑재한 휴대용 스피커인 'BA-S4 Louder(라우더)'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BA-S4 Louder는 휴대용 스피커이지만 특별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휴대용 스피커에 메가폰 기능이 있어 마이크를 연결하면 강의, 외부행사,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환경에서 메가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코 기능이 탑재되어 보다 생생하게 목소리를 전달 할 수 있으며 독립형 볼륨 컨트롤 시스템으로 메가폰 볼륨과 MP3/라디오(음악) 볼륨을 각각 조절할 수 있어 음악을 재생하며 확성기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음성을 전달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메가폰 기능 외에도 Micro SD / USB 슬롯이 탑재되어 MP3 플레이어로 사용이 가능하며 FM수신기가 탑재되어 라디오 청취도 할 수 있다. 별도의 AUX 단자가 있어 스마트폰 등의 외부기기와 연결하여 사용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보이스레코딩 기능과 이동식 디스크(Micro SD 파일전송)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BA-S4 Louder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65,000원이며 브리츠에서 제품 체험단 모집을 하고 있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www.britz-acc.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