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옵시디언(OBSIDIAN)' 시리즈 PC 케이스인 '750D' 제품에 대해 가격 인하를 실시하여 기존 다나와 현금 최저가 기준 20만원대 중반으로 책정된 가격을 10만원대 후반으로 내렸다.
커세어 PC 케이스의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고 있는 옵시디언 시리즈는 빅타워 규격의 900D부터 미니타워 규격의 250D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그 중 특히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750D 제품은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750D는 전면에 각 2개의 USB 3.0, USB 2.0 포트가 온보드 형태의 커넥터로 제공되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전원, 리셋 버튼과 헤드셋 연결이 가능한 단자가 배치되어 있다.
원터치 방식이 적용된 전면과 측면 패널은 손쉬운 개폐가 가능하다. 특히 최근 나오는 옵시디언 시리즈의 대표적인 대형 사이드 윈도우 패널은 시스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내부 튜닝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전체적으로 900D의 외형을 많이 닮아 있는 750D는 일반 ATX 규격의 메인보드 뿐만 아니라 mATX, Mirco-ATX, ITX는 물론 E-ATX와 같은 대형 메인보드도 장착이 가능하여 뛰어난 확장성을 발휘한다. 여기에 최장 450mm 길이의 고성능 VGA가 장착 가능하며, 총 9개의 PCI 확장 슬롯이 지원되어 멀티 VGA와 같은 고사양의 시스템 구성에도 무리가 없다.
750D의 가격 인하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750D는 커세어 중에서도 최상위급을 담당하는 옵시디언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하며,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서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커세어의 옵시디언 시리즈 750D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몰에서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