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테라데이타, 4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

2014년11월04일 11시54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한국 테라데이타는 가트너의 통합 마케팅 관리(Integrated Marketing Management, 이하IM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에 재선정되었다고 금일(4일) 발표했다. 테라데이타는 IMM 부문 4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가트너 보고서는 “통합 마케팅 관리(IMM)는 마케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인력, 프로세스, 기술들을 통합하는데 필요한 마케팅 전략이자, 프로세스 자동화 및 기술이다. 통합 마케팅 관리(IMM) 시장의 리더 기업들은 그들의 솔루션을 모든 마케팅 역할과 기능을 지원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으로 적용한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리더 기업들은 광범위한 통합 마케팅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 바이어, 특히 CMO와 마케팅 중역들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제안을 성공적으로 제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Teradata Marketing Applications)의 다릴 맥도날드(Darryl McDonald) 사장은 “테라데이타는 IMM 분야를 이끌며 지속적으로 혁신시켜왔다. 마케터들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에서 데이터와 분석을 통합함으로써 진정으로 개인화된 고객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러한 니즈를 따라 IMM 분야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테라데이타는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를 통해 여러 기능들을 공격적으로 꾸준히 확장시킴으로써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을 통해 매출과 경쟁우위를 높이고자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가트너 통합 마케팅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테라데이타 웹사이트(http://applications.teradata.com/Gartner-Magic-Quadrant-IMM)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으며,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teradata.com/Resources/Brochures/Teradata-Integrated-Marketing-Cloud/?LangType=1033&LangSelect=true)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2014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가트너의 CRM 부문 리서치 디렉터인 애덤 사너(Adam Sarner)와 리서치 담당 킴벌리 콜린스(Kimberly Collins) 부사장이 작성했으며, 2014년 10월 27일 발표되었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땅파기 퍼즐...
게임위, 게임 이용 문화 발전을 모색하기 ...
세가 'Virtua Fighter 5 R.E.V.O. World St...
세가 'New VIRTUA FIGHTER Project' 도쿄게...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2차 CBT 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