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1호 발표

등록일 2014년12월22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가 인증한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제 1호가 탄생했다.
 
엔비디아는 국내 PC방과의 네트워크 및 협력 강화를 위해 PC방 인증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를 통해 엔비디아의 지포스(GeForce) 확산과 함께 궁극적으로 PC방을 찾는 보다 더 많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엔비디아 지포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취지 아래 엔비디아는 수원 우만동에 위치한 수원 고릴라PC방을 제 1호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으로 선정했다. 고릴라PC방은 최근 매장 내 111대 전체 PC의 GPU를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970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엔비디아의 맥스월(MaxwellTM)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GPU인 지포스 GTX 970은 유례없이 뛰어난 성능, 놀라운 그래픽 효과, 이전 세대 대비 두 배 이상 향상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는 등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수원 고릴라PC방 공동대표인 최정호 사장과 김경실 사장은 "엔비디아 지포스는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으로 PC방 업주들과 PC방을 찾는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그래픽카드"라며 "다른 PC방과 차별화를 이룸으로써 비즈니스적인 경쟁력을 이루기 위함 또한 지포스 GTX 970을 선택한 중요한 이유"라고 덧붙였다.

엔비디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은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를 기반으로 최상의 게임 환경을 구축, PC방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엔비디아는 앞으로도 업계 관계자들과의 협업을 증대, 국내 게이머들에게 뛰어난 그래픽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엔비디아에서는 인증 PC방에 소정의 운영 지원과 함께 지속적인 최신 GPU 및 드라이버 출시 소식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최신 GPU 교육 등 파트너사 이벤트에 초청, 인증 PC방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엔비디아 코리아에서는 최신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로 PC방 전체 PC를 업그레이드 하는 PC방들 중 전체 PC 대 수, 월 평균 방문자 수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공식 PC방 인증을 부여한다. 관련 문의는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가능하다.

엔비디아 인증 PC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or_nvid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