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컴파일하트 신작 PS4 '오메가 퀸텟'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15년01월13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오메가 퀸텟(Omega Quintet)'의 한국어 번역 완료를 기념하며 금일(13일) 스크린샷을 전격 공개했다.
 
'특정 유저만을 위해 제작한 RPG'를 의미하는 컴파일하트의 신규 브랜드인 갈라파고스 RPG는 일본식 정통파 RPG의 매력을 최대한 살려 그것을 원하는 유저에게 인정받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이름으로 이번 '오메가 퀸텟'은 페어리 펜서 F에 이은 갈라파고스 RPG 제2탄이다.
 
이번 작품은 PS4로 등장한 만큼, 차세대기에 걸 맞는 화사한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무장하고 있으며, 폭풍처럼 몰아치는 상쾌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의 커스터마이즈 요소 및 풍부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오메가 퀸텟만의 오리지널 요소인 PVS(프로모션 비디오 시스템)을 통해 노래와 댄스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으며, 직접 제작한 PV영상은PlayStation4의 SHARE기능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 CAMERA와 PlayStation MOVE까지 지원하고 있어, 보다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구성할 수도 있다.
 
더불어 플레이 하는 유저가 120%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본 작품의 악곡 저작권자인 Lantis(란티스)의 협력과 허가를 받아, 이번 한글판에는 PVS모드에 수록되는 곡들의 일본어 가사와 의미 전달을 위한 한글 번역이 함께 수록되었다.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게임의 수록곡에 가사가 첨부되는 것은 지금까지 전례가 없던 것으로, 그 동안의 한글화로 축적된 노하우와 유저 배려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한편 이번 오메가 퀸텟의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와 함께 CFK 관계자는 “지난 해 고객 여러분께서 주신 사랑과 성원 덕분에 힘든 한 해도 무사히 넘길 수 있었다”라며 “그런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더욱 노력하고자 하니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한글화 작업을 마친 '오메가 퀸텟'은 발매를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며, 발매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