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오피니언

[인사]아이데틱마케팅, 제임스킴 디렉터와 폴 손 디자이너 선임

2015년04월10일 09시46분
게임포커스 편집부 (desk@gamefocus.co.kr)
아이데틱마케팅(대표 Ashley S. Jung)은 아이데틱마케팅 영상 콘텐츠 사업 확장을 위하여 영상사업부 디렉터로 제임스킴(James Kim)과 영상 전문가 폴 손(Paul Sohn)을 영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상사업부 디렉터를 맡은 제임스 킴은 San Francisco Academy of Art University 3D animation 석사로 졸업하고 플레이스테이션, X-box, 삼성전자, LG전자, CJ E&M 등 글로벌 게임사와 IT업계 영상 프로듀서로 활약하였다. 또한 미국에서 3D 애니메이션 영상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수준 높은 게임 영상들을 기획,제작하였다. 많은 해외 게임사와 파트너쉽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데틱마케팅에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인재로서, 영상사업부의 전반적인 프로젝트 디자인 및 영상 디렉팅을 담당한다.
 
영상사업부에 잇따라 영입된 손 선임 디자이너는 전시 및 방송 영상 디자인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유명 영상전문가이다. 2013,2014년 SAMSUNG CES의 영상을 2년 연속 기획 및 디렉팅 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고, tvN, MBC, JTBC 등 다수의 방송 매체 영상 디렉터를 맡았다. 아이데틱마케팅과 손 디자이너는 지난 3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 텐센트 글로벌 로드쇼에서 영상 기획 및 디렉팅을 담당하여 인연을 맺었고, 로드쇼 현장에서 관중을 압도하는 화려한 영상으로 GDC에 참가 한 전세계 게임 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아이데틱마케팅 Joe Zamora(조 자모라) Creative VP는 “탄탄한 기획력과 임팩트 있는 영상을 제작하는 실력 있는 디자이너를 동시에 영입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국 지사의 영상사업부 인적 인프라 충원으로 디자인팀 역량이 강화되었으며, 앞으로 본사와 협업하여 전문성 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아이데틱마케팅 영상사업부는 전문가 확충으로 자체 제작 영상 비율이 전년대비 크게 증가하였으며, 이는 글로벌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사업 규모 확대는 물론, 수준 높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질 것이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