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와 드래곤'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등록일 2016년09월13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와 '정글북' 제작진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어드벤처 '피터와 드래곤[원제: Pete’s Dragon 감독: 데이빗 로워리 출연: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오크스 페글리, 웨스 벤틀리, 칼 어번, 로버트 레드포드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 놀라운 특수 효과와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비의 숲에서 발견된 꼬마 '피터'의 수수께끼 같은 6년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숲 개발로 인해 사람들에게 발견된 피터는 6년 동안 '엘리엇'과 함께 살아왔다고 한다. 하지만 엘리엇은 신비의 숲에 산다는 전설로만 전해졌던 드래곤으로 아무도 피터의 말을 믿지 않는다.

메인 예고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놀라운 기술력으로 완성된 시각효과다. 특히 7미터가 넘는 드래곤 엘리엇이 피터를 등에 업고 숲 사이를 넘어 하늘로 날아오르는 장면과 하늘에서 수직 낙하해 계곡을 가로지르는 장면은 관객들이 실제로 드래곤을 타고 함께 비행을 하는 듯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과 속도감으로 완성됐다.

또한 실제 드래곤이 살고 있는 듯한 신비의 숲으로 재탄생된 뉴질랜드 북섬 2억 4천만평에 달하는 소나무 숲은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변모하며 판타지 어드벤처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거기에 "나에겐 아주 특별한 친구가 있다!"라는 카피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드래곤과의 우정과 모험이 영화를 통해 어떻게 그려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아카데미 수상 명배우 로버트 레드포드, '쥬라기 월드'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스타트렉' 칼 어번과 함께 천재 아역배우 오크스 페글리와 2013년 토니상을 수상한 아역배우 우나 로렌스 등 최강 배우들의 연기는 영화의 완성도를 더한다.

1977년 제작된 라이브 액션 어드벤처 '피터의 용'을 원작으로 40년간 디즈니의 꿈의 프로젝트였던 '피터와 드래곤'. 압도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피터와 드래곤'은 9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