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윌리엄 린)이 오늘(4일), HOYEGAME이 개발한 '마왕과 공주' 국내 버전인 '리리안 아티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리리안 아티스'는 국민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는 착하고 아리따운 공주 리리안을 마왕으로부터 구하러 떠나는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모바일 RPG이다. 최상급 그래픽으로 표현된 아기자기한 배경과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전투에 들어서면 화려한 스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를 육성해나갈 때에는 보통 스킬과 수련 스킬, 희귀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장비 전생이나 탈 것의 육성과 같은 콘텐츠는 애정 가득한 자신만의 캐릭터로 만들 수 있다. 유저는 이러한 캐릭터로 길드전, 경기장 전투, 서버전, PK 등 경쟁 콘텐츠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
이번에 비비게임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흥미진진한 전투와 압도적인 보스전투, 박진감 넘치는 PVP, 개성만점 코스튬, 다양한 펫과 나만의 탈 것, 그리고 특별한 연인과의 만남과 같은 '리리안 아티스'만의 매력이 담겨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아기자기한 판타지의 매력을 보여줄 리리안 아티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티저 영상을 통해 리리안 아티스를 미리 즐겨주시길 바란다. 이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리안 아티스'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