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베크리에이티브(대표 김성미)는 자사가 개발하고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사영상게임 '화랑 더 비기닝'의 공식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화랑 더 비기닝'은 최초의 드라마 게임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태형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며 현재 KBS2TV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화랑'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화랑 더 비기닝'에서는 내가 원하는 화랑을 선택해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드라마 내용을 그대로 따라가면서 스토리 모드를 진행할 수 있지만 다른 선택지를 선택해서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 갈 수도 있다. '화랑'의 숨겨진 이야기를 포함해서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드라마 팬들에게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 속으로 이식된 드라마 '화랑' 주인공들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참여형 챕터나 못다한 이야기를 다루는 영상 등 실제 게임플레이 화면을 만나볼 수 있어, 드라마가 아닌 게임 속에서 유저들 스스로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지 살펴볼 수 있다.
지난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화랑 더 비기닝'은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방영시간에 맞춰 방송시간 전후로 경험치, 엽전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서 나의 화랑단 이름을 소개하는 신입 화랑단 이벤트, 자신이 불리고 싶은 호칭을 공식 카페에 남기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끼리 친목의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보상까지 제공한다.
쇼베크리에이티브 김성미 대표는 "화랑 더 비기닝에 대해 간결명료하게 소개하는 공식 홍보영상을 공개한다"라며, "게임을 통해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숨은 이야기를 맘껏 즐겨보시고, 유저들이 만족하는 게임이 되도록 항상 다양한 의견에 귀기울이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