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카카오게임즈 MMORPG '검은사막', 격투가 각성 무기 '투신갑' 업데이트 실시

2017년05월25일 14시5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5일(목), '격투가(Striker)' 캐릭터의 각성 무기 '투신갑'을 업데이트했다.
 
'격투가'는 올 4월 업데이트된 '검은사막'의 14번째 캐릭터로, 매력적인 외모와 권법에 길거리 싸움 기술을 접목시킨 환상적인 액션 스타일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투신갑'은 양팔을 감싸는 형태의 거대한 금빛 무기로, '격투가' 56레벨 달성 후 총 7개의 각성 의뢰를 모두 완료함으로써 가질 수 있다. '투신갑'을 장착한 '격투가'는 한층 더 강력한 힘을 갖게 되며, '연옥 떨구기', '나락붕괴', '굶주린 맹수' 등 막강한 각성 기술도 구사한다. 특히, 특정 기술을 사용할 경우 기운이 실체화된 '복혼분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전투 영상을 통해 각성 무기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5일(목)까지 '투신갑'을 획득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새롭게 출시한 '나락화' 의상을 6월 8일(목)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각성 무기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5년 7월 국내에 그랜드 오픈한 '검은사막'은 아름다운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발 빠른 업데이트 등으로 MMORPG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달 출시한 신규 캐릭터 '격투가'에 힘입어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의 선전도 눈부시다. '검은사막'은 2016년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유료 가입자 100만 명,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명,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닷컴' 내 최고 인기 게임 1년간 1위 등의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최근 세계 최대 PC 게임 플랫폼인 '스팀'에도 출시돼 또 한번의 도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