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VR게임 개발사 5민랩 '토이 클래시',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31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Unity 'Best VR 상' 과 OGN '서울 챌린지 상' 등을 수상한 5민랩의 '토이 클래시'가 '스팀'에 정식 출시됐다.

주식회사 5민랩(대표 박문형)은 금일(31일) 자사의 VR 게임인 '토이 클래시(Toy Clash)'를 스팀에 출시했다.

삼성 Gear VR과 Google Daydream 등의 모바일 VR 게임으로 유명한 '토이 클래시'가 이번엔 스팀(Steam)으로 출시 되어 Oculus Rift와 HTC VIVE를 지원하게 되었다. 각종 VR 게임 스토어 피쳐드와 VR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만큼, 스팀에서도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민랩 박문형 대표는 "2017년 1월 첫 출시 이후 모바일 VR 게임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이 스팀 출시를 결심하게 된 계기"라며 "PC 환경에서 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팀 유저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토이 클래시'는 앞으로 플레이스테이션 VR(PS VR)과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버전 출시도 예정되어 있어 콘텐츠 부족에 시달리는 VR과 AR 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