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전헤연 팀장 "게임의 완성 시점은 개발 완료가 아...
'원신',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다수의 인기 게임들을 서비스중인 호요버스 전혜연 팀장이 서브컬쳐 게임 마케팅의 핵심은 마케팅 방법론이 아닌 유저들의 감정이라고 역설했다. 전 팀장은 24...
호요버스 전헤연 팀장 "게임의 완성 시점은 개발 완료가 ...
'원신',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다수의 인기 게임들을 서비스중인 호요버스 전혜연 팀장이 서브컬쳐 게임 마케팅의 핵심은 마케팅 방법론이 아닌 유저들의 감정이라고 역설했다. 전 팀장은 24일, 광주광역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디자인 컨퍼런스(GGDC)... 2025-10-25
10주년 맞이한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 본...
IT 업계 주관 최초의 청소년 프로그래밍 대회이자 넥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이하 NYPC)가 올해로 개최 10주년을 맞이했다. 넥슨은 2016년 코딩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 제고와 역량 증진, 긍정적 사회 가치 창출을 ... 2025-10-25
[인터뷰]넥슨 사회공헌팀 최연진 팀장 "10주년 맞이한 NYP...
넥슨의 청소년 프로그래밍 대회 ‘NYPC(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2016년 출범 이후 한 세대가 자랄 만큼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이어져 온 NYPC는 단순한 코딩 대회를 넘어 청소년들의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 2025-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