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서울광장에 '레고 플레이 라이브러리' 체험존 운영

2025년05월12일 09시4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서울시의 대표 문화사업인 서울야외도서관과 협업해 ‘책읽는 서울광장’ 내 ‘레고 플레이 라이브러리(LEGO PLAY LIBRARY)’ 체험존을 운영한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이하는 서울야외도서관은 도심 속에서 누구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광장, 광화문, 청계천 일대에 열린 독서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중 ‘책읽는 서울광장’은 공연존, 리딩존, 놀이존, 팝업존 등 휴식에 놀이를 결합한 이색 공간으로 문을 열었다.

 

레고코리아는 ‘책읽는 서울광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레고 조립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 도서관을 테마로 공간 전체를 꾸미고 대형 책장들로 가득 채웠다. 책장에는 책 모양의 레고 브릭 조립 상자를 비치해 무료로 대여해 준다. 상자 안에는 다양한 모양의 레고 브릭이 들어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창작품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백 송이 레고 꽃으로 장식된 대형 책 모양의 포토존과 레고 보태니컬 제품을 활용한 형형색색의 꽃다발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 플레이 라이브러리’ 체험존은 오는 6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일, 하반기에는 9월 5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주 금·토·일 운영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의 ’놀이를 통한 배움’의 가치를 보다 많은 분들께 전하고자 독서와 놀이가 결합된 서울야외도서관과 협업하게 됐다”며 “나들이 시즌, 온 가족이 도심 속 자연에서 레고를 즐기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웹툰 최초 中 형사처벌 성과, 키다리스튜...
넥써쓰 장현국 대표 두바이 상공회의소 방...
웹젠, 2025년 1분기 매출 415억원, 영업이...
넷마블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진행, ...
엔씨(NC) '리니지M' 생방송 '스탠바이M' 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