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 발탁

2014년05월12일 15시1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걸스데이는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수록곡들이 연이어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돌로 자리잡았으며, 특유의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영웅의 군단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넥슨은 걸스데이 홍보모델 발탁과 함께 12일 공식 카페를 통해 걸스데이가 등장하는 영웅의 군단 광고 및 메이킹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 게임, 이제 여기까지 왔다'라는 슬로건의 이번 광고 영상에는 걸스데이 멤버들이 게임을 즐기며 높은 그래픽 수준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감탄하는 모습이 재미있게 담겨있다.

이번 광고 영상에 이어 5월 중에는 걸스데이 멤버 네 명(유라, 혜리, 소진, 민아)의 캐릭터도 게임 내에 등장한다.

홍보모델 걸스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 군단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T Store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 전...
디지털 플랫폼 기업 미리디, 충청북도교육...
레니우 게임즈, ’19: 인페르노 나인’ 서...
마이크로소프트 엘리베이트 출범… 사람 최...
NHN두레이, 국내 SaaS 최초 금융 내부망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