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 '언더월드' 티저영상 첫 공개

2015년05월22일 10시1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6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언더월드'의 티져영상을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언더월드'는 늑대인간의 일원으로써 뱀파이어에 맞서 평화를 되찾는다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소재를 기반을 두고 있는데, 오랜 역사를 지닌 모르간 왕국에 전염병이 돌기 시작했고, 그 전염병을 고치기 위한 해결책은 사람들을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으로 변하게 하여 서로 증오하며 천 년 동안 지속되는 전쟁의 막이 오르게 된다. '언더월드'는 그 전쟁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얼티메이트 본 RPG'라는 슬로건으로 RPG의 끝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이펀컴퍼니의 '언더월드'는 일정 레벨 도달 시 늑대인간으로 변신하는 기능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TSD(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 전투모드를 모바일 게임에 도입하여 자동 전투 상황에 적절히 스킬을 발동, 똑똑한 전투를 가능케 해 상상 이상의 전투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다.
 
게임의 풍부한 세계관이 잘 드러나 있는 '언더월드'의 티져영상에서는 어둡고 긴장감 가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높은 완성도가 돋보이는 캐릭터 일러스트, 다양한 캐릭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는 차주 중 티징페이지를 오픈하여 유저들에게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언더월드는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RPG인 만큼 색다른 게임을 찾는 유저분들을 만족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언더월드의 행보에 주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수녀시대' 드디어 데뷔! 넥슨 ‘블루 아카...
유니티 애덤 스미스 SVP "향후 유니티 엔진...
나이언틱, '포켓몬고' 2025 여의도 봄꽃 축...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신규 성...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