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신규 성흔 루이스 업데이트 및 테마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4월15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5일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신규 성흔 루이스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5성 성흔 루이스는 꿈의 제빵사 칭호를 가진 인간 직급의 에너지형 성흔으로 귀여운 외모와 함께 독을 잘 다루는 점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 숨겨둔 비밀은 적에 큰 대미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에너지를 회복시켜주며 4턴 동안 목표물에 독을 부여한다. 디저트 연회 스킬 사용 시에는 마녀의 체력을 회복하고, 케이크와 독 스킬은 일정 확률로 모든 아군의 체력, 방어력을 상승시킨다.

 

그라비티는 신규 성흔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3일 오전 10시까지 루이스의 테마 이벤트 내 평생의 이야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스테이지, 스토리, 일일 퀘스트, 로그인 보상, 상점 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인 스테이지 5-33 클리어 후 테마 이벤트 화면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같은 기간 루이스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하며 픽업 소환 시 루이스 출현 확률이 상승한다.

 

미니 이벤트 시간과 나는 새도 4월 29일 오전 4시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화면 접속 시 매일 1회 로그인 보상을 증정하며 7일차에는 성혼 크리스탈 100개를 선물한다.

 

5성 성흔 페르가나 픽업 소환 이벤트도 4월 29일 오전 10시까지 재오픈한다. 4성 성흔 아포피스, 나피, 로잘리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 픽업 소환 시 해당 성흔의 출현 확률이 상승한다. 같은 기간 성흔 베카스의 만취한 응석받이, 성흔 일라의 사랑의 고백일 스킨 2종도 재출시한다. 스킨 2종 모두 스탠딩 일러스트, 라이브 2D, 프로필 등 새로운 구성품을 선보이며 치장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