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에이네트웍스, 자율주행용 이미지 센서 샘플 고객사 공급 개시 '강세'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에이네트웍스가 강세다.


아이에이네트웍스는 24일 오전 11시 현재 전거래일보다 18.27% 상승한 1845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이에이네트웍스가 자동차향 고신뢰성 이미지센서 패키징 기술로 자율주행차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히면서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4일 아이에이네트웍스는 신제품 ‘네오팩 인캡(NeoPAC Encap)’ 샘플 모델을 주요 고객사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샘플 모델은 자동차 전후방 센서용 패키지다.


네오팩 인캡은 전장용 부품 신뢰성 평가 규격 'AEC-Q100' 인증을 획득한 자동차향 고신뢰성 이미지센서 패키지다. 기존 제품인 네오팩 I(NeoPAC I)보다 한 단계 높은 신뢰성 기준을 적용한 자체 광학센서 CSP(Chip Scale Package) 패키징 특허기술이다.


아이에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네오팩 인캡 샘플 공급을 시작으로 자동차향 이미지센서 패키지 공급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하반기 본격적인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장 내 자동차향 고신뢰성 패키지로 인증받은 제품이 극히 드물어 향후 자율주행차 ADAS(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에 활용되는 센싱카메라 등에도 본 기술이 확대 적용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