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미르4 유저가 선택해야 하는 길" 위메이드 '미르4', 공식 영상 '모광쌍용' 공개

2020년11월24일 08시4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위메이드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새로운 광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미르4'는 위메이드의 대표 게임 '미르의전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전작의 500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서사적인 요소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며, 최근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하면서 게임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정식 서비스 2일 전인 23일 저녁에 깜짝 공개된 ‘모광쌍용’은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과 힘과 질서로 대변되는 ‘흑룡’의 대립을 담았으며 공식 홍보모델인 서예지가 백룡을, 이병헌이 흑룡으로 변신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순히 광고 영상 속의 소재가 아니라 이 둘의 대립은 실제로 게임내에서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길 이기도 하다.

 

한편, 위메이드의 신작 미르4는 24일 11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해 25일 자정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